삼양라운드스퀘어는 최근 생일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감동의 울음을 터뜨리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소녀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펼쳤다고 밝혔습니다.
까르보불닭볶음면 '소녀 팬'으로 유명세를 탄 주인공은 미국 텍사스 샌안토니오에 거주하는 아달린 소피아(Adalynn Sofiaa)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관계자를 직접 파견해 까르보불닭볶음면 색상의 핑크 테마로 꾸민 밴 차량에 제품 150박스(낱개 제품 1천여 개)를 실어 전달했습니다.
↑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소녀와 이벤트 차량 / 사진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예인이 팬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일명 '역조공'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아달린 소피아(Adalynn Sofiaa)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소개했습니다.
↑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소녀와 이벤트 차량 / 사진 = 삼양라운드스퀘어 |
이번 이벤트를 담은 영상은 현지 시각 12일 SNS를 통해 공개됐고, 22시간 만에 조회 수 1천400만 회를 넘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앞서 소피아가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선물 받고 눈물을 흘리는 영상은 지난달 초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조회 수 1억 회 이상을 기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소피아의 생일 파티 영상이 널리 퍼진 직후부터 불닭볶음면을 향한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활동을 기획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