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
21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한다. 안면인식 출입시스템을 비롯해 입주민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침실과 욕실도 보여준다. 또 개인 피트니스 공간,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대한 제안도 담았다.
식사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까지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는 래미안의 조경 콘셉트 '네이처갤러리'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당사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들 역시 래미안이 현재 상용화를 했거나 개발 중인 아이템이며, 서울 송
한편, 래미안은 올해까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5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9년 연속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