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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젝시믹스 골프웨어. [사진 출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5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1억4000만원으로 69.9% 뛰었다.
상반기 실적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997억2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9% 상승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4억2000만원으로 53.8% 늘었다.
대표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2분기 매출은 528억3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65억1000만원으로 117% 급증해 영업이익률 12.3%로 집계됐다. 상반기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도 각각 908억6000만 원과 104억2000만 원을 기록하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상반기 호실적을 견인했다.
회사는 실적 호조의 원인으로 젝시믹스를 중심으로 한 포트폴리오 다각화, 경영효율화를 통한 수익성 개선, 소비심리 회복에 따른 수요증가 등을 꼽았다.
특히 지난 5월 론칭한 젝시믹스 골프는 출시 후 두 달간 약 20억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또 해외법인의 매출 증대도 주효한 원인으로 분석했다. 일본법인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판매단가가 높은 아우터 라인 확대와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라인을 비롯해 자회사 서비스들의 본격적인 성과 창출로 투자 매력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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