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Visa)는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맞춰 주요 해외 휴양지 할인 혜택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여행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와 함께 '써머 트래블 트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케이데이-비자 전용 홈페이지에 할인 쿠폰코드인 'VISASUMMER10′을 입력하고 비자카드로 결제 하면 괌과 사이판, 하와이, 파타야, 푸켓, 푸꼬옥 등 인기 휴양지 여행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괌으로 여행을 떠날 경우 ▲괌 PCR 무료 검사 예약 대행 ▲괌 돌핀 크루즈 투어 ▲괌 남부 택시투어 ▲괌 별빛투어 ▲괌 시티 택시투어 등의 액티비티가 포함되고, 관련 상품에는 한국인 가이드와 운전사가 동행한다.
이 밖에도 비자는 ▲하와이 쿠알로아 랜치 무비 사이트 투어 ▲하와이 빅아일랜드 블루하와이안 헬기 투어 ▲푸켓 피피섬·뱀부 아일랜드·모기섬 호핑 투어 ▲파타야 니모섬 스노클링 투어 ▲푸꾸옥 빈펄 사파리 입장권 ▲사이판 스카이다이빙 체험 등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연말까지 각 예약 플랫폼의 프로모션 웹사이트에서 비자카드로 결제하면 호텔스닷컴에서 최대 8%를
또 트립닷컴에서 10월 24일까지 하나 비자카드로 국내외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4% 할인율을 적용하고, 항공권 결제를 완료한 회원이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8%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