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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KB금융그룹 서비스의 메뉴를 고객의 흥미와 관심 위주의 UI로 개선했다. 고객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식, 카드, 자동차, 통신 등 10개 카테고리를 통해 직관적으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KB차차차', 'Liiv M', 'KB부동산', 'KB헬스케어' 등 KB금융그룹의 비금융 서비스들이 전면에 배치되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자동차, 통신, 부동산, 건강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계된 서비스 라인업도 확장됐다. KB증권의 '해외주식 소수점매매', '공모주 청약', KB손해보험의 '미니보험(하루운전자보험 등)', KB생명보험의 '연금보험' 등 41개의 서비스가 추가되어 총 72개 계열사 업무를 KB스타뱅킹에서 이용할 수 있다.
'KB Pay'에 모바일 결제 기능과 MST(마그네틱 보안 전송) 기능도 도입됐다.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면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든 휴대폰을 대는 것만으로도 'KB Pay' 결제
[서정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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