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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창우 보람상조개발 대표이사(오른쪽)가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보람상조] |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혁신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설문조사와 서류심사, 학계·산업계 전문가 10명의 심사를 거쳐 수상 기관을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선진 상
1991년 창립해 올해로 32주년을 맞은 보람상조는 상조업계 처음으로 가격정찰제를 비롯해 장의 리무진 도입, 전국 장례행사 직영센터 운영, 장례 의전 도우미 운영, 사이버 추모관 등의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행했다.
[전종헌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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