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지속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한 실험 공간 '현카연구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그동안 현대카드에서 제공되지 않던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사용자들과 함께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현대카드는 이날 현카연구소를 오픈하면서 '소비 캘린더'와 '두근 결제 in 애플워치'도 선보였다.
[신찬옥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카드가 지속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한 실험 공간 '현카연구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그동안 현대카드에서 제공되지 않던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사용자들과 함께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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