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마케팅 행사 포스터 [사진 = 한신공영] |
28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지난 7일과 21일 열린 김미연 골퍼 강연회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몰렸다. 김 골퍼는 현역 시절 작은 체구에서 뿜어내는 파워로 '슈퍼땅콩'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선수다. 14일에는 오세득 쉐프의 초청 강습회가 진행됐다. 오 쉐프는 뉴욕 ICE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냉장고를 부탁해', '한식대첩' 등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스타 쉐프'다.
마지막 초청행사로 이날 오후 오후 1~2시에는 이원일 스타쉐프의 초청강습회가 열린다. 이 쉐프는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이태원 이원일식탁의 오너쉐프를 맡고 있다. 방문객들 앞에서 이 쉐프는 간단한 요리를 시연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요자는 견본주택에 문의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고 사전예약하면 된다.
한편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전용 84~230㎡P 9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광주 첫 '2층집' 구조 물량이 포함돼 있다. 광주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금남로·충장로 상권도 가깝다.
가구 내 10인치 음성인식 월패드와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조명·가스·난방 등을 제어하고 에너지 사용량도 조회가능한 첨단 디지털시스템이 적용된다. 원패스시스템으로 별도의 키 없이 공동현관을 바로 지날 수도 있다. 차량 통제 시스템과 20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CCTV, 고효율 LED 조명기구가 설치되고 .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설계도 도입될 예정이다.
전 가구에 계절물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개별창고를 제공하고 승강기도 각 동별로 2대씩 확보했다. 무인택배 보관시스템이 운영돼 비대면 수령 및 발송이 가능하며 게스트하우스도 2개소 조성된다.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로는 3층 필로티를 활용한 바베큐키친, 피트니스, 펫야드, 갤러리가든, 플레이그라운드(수증기분수 설치)
한편,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2회 각 5%씩 분납과 중도금 중 일부 이자후불제 혜택을 제공된다.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