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폴스타인 |
더블유건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36-8, 9번지 일원에서 '폴스타인 논현' 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37~142㎡ 총 99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전매 제한은 없다.
'폴스타인 논현' 이 들어서는 강남구 논현동 일대는 강남 전통 부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고가의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고, 문화·상업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와 도산대로·학동로·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다. 봉은사로 이용 시 강남역과 삼성역 등지로 쉽게 오갈 수 있다. 9호선 언주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7호선 학동역도 지근거리에 위치한다.
강남 최대 상권인 강남역 일대를 비롯해 신사동 가로수길·압구정 로데오·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고, 코엑스·현대백화점 압구정점·갤러리아백화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부는 고급스러운 입면 디자인 요소를 도입해 가시성과 심미성을 극대화했다. 생활공간 내부는 2~3인 가구를 겨냥해 2룸 위주로 설계했으며, 3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다.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해 피트니스·GX룸 등이 조성되며, 입주민들이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아지트
분양 관계자는 "고소득 자산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되고,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영 앤 리치'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고 말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