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 슬로건은 '신뢰·공감·실력·혁신'의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담아 'IBK의 금융 전문성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해 더 나은 세상으로 바꾸어 나가겠다'는 실천 의지를 표현했다.
기업은행은 비주얼아이덴티티(VI)도 새단장했다. 대표 프라이빗뱅킹(PB)브랜드인 '윈 클래스(WIN CLASS)' 상표이미지를 디지털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새단장하고 IBK카드 브랜드 체계도 상품별 혜택을 직관적
기업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수립해 기업은행이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근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