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 메디케어 신규 서비스 확대 개편 |
이번 개편에서는 서비스 범위를 다양하고 폭넓게 확대했다. 특히 어린이 보험 강자인 현대해상의 특색을 살렸다.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을 위해 '이른둥이(미숙아) 육아 케어', '365일 24시간 건강상담' 및 '이유식 상담'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고, 질병 발생시의 특화 서비스로 '차량 에스코트' 및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를 새로 개설했다.
이른둥이 육아 케어 는 최근 고령 임신과 난임 시술 등 사회 환경적 요인에 의해 늘어난 이른둥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다. 응급상황 대처 및 건강 관리 등 전문 육아 케어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 시 전담 간호사가 직접 가정 방문하여 육아를 위한 교육을 지원한다. 어린이 보험 고객의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도 365일 24시간으로 확대했다. 야간,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해 언제든 전문의료진과 직접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중대 질환 발생시 '간호사 병원동행' 외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당 식단, 장수 식단, 당뇨 식단 등 고객이 선택한 질병 회복용 식단을 가정으로 배송 받을 수 있
현대해상 관계자는 "개편된 메디케어 서비스를 통해 질병 예방 및 치료 지원으로 고객과 고객 가족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찬옥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