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디앤디 `에피소드 강남·신촌 프롤로그 이벤트` [사진 제공 = SK디앤디] |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는 에피소드에서 직접 살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2월 신규 오픈하는 에피소드 강남 262 또는 에피소드 신촌 369 중 선택해 1박 2일 간 거주할 수 있다.
강남 262는 강남의 오피스 권역에 위치해 '리브 앤 워크(Live & work)를 컨셉으로, 회의실 및 업무 공간을 구비한 공용부가 특징이다. 신촌 369는 '컬처 밍글링(Culture Mingling)'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를 나누고 일상의 새로운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라운지, 레저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이 두 곳은 지난 1월 말 가오픈 이후 2-3주 만에 계약률이 각각 신촌 71%, 강남 44%에 달하는 등 빠른 속도로 입주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중 주말에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1박 2일 간 신청한 에피소드에서 거주하면서 에피소드의 공간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공연 예술 플랫폼 '1막 1장'에서 제공하는 공연 등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신촌 369의 경우 참여자들에게 제공되는 방의 대부분은 생활용품 브랜드인 무인양품의 가구들로 꾸며져 있어 무인양품 제품을 활용한 워크샵도 커뮤니티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된다. 그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온 에피소드는 신촌 369에서는 무인양품과의 협업을 진행해 도시간의 연결을 표방하는 무인양품의 커뮤니티 프로그램 '연결되는 시장'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응모 기간은 14일부터 3월 2일까지로, 신촌은 회당 8팀 씩 총 24팀, 강남은 회당 9팀 씩 총 27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3월 4일 금요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및 상세 일정은 에피소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디앤디 에피소드 관계자는 "집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직접 경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에피소드는 SK디앤디의 공유 주거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오픈한
[연규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