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이 24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인 챗봇 '엠톡(m.Talk)'을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엠톡은 주식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용 엠스톡(m.Stock), 금융상품 MTS용 엠올(m.ALL) 등으로 나뉜다. 보이는 자동응답서비스(AR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엠톡은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연관 키워드를 제시해 고객이 더
[이종화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래에셋증권이 24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인 챗봇 '엠톡(m.Talk)'을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