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신청한 방문객은 동반 1인까지 입장이 허용된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 84㎡ 주택형 460실 규모로 조성된다.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움 비규제지역에 천안아산역(KTX·SRT) 역세권 입지, 갤러리아 화점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모다아울렛,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이수병원 등 불당신도시 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이 관심이 예상된다. 도보통학거리에 호수초가 있고 설화중·고, 불당지구 학원가도 가깝다.
전 호실 4베이 3룸 설계가 적용됐다. 총 2개의 욕실을 갖춰 3~4인 가구도 편하게 거주할 수 있다. 층고는 2.65m(2.5m+우물형 0.15m)까지 높여 개방감을 높였다. 또 전체 타입에 안방 옆 드레스룸 공간을 제공하고 안방과 주방에 각각 다용도실을 마련했다. 전용 84㎡A의 경우 현관 옆에 펜트리가 도입된다.
아울러 지하 1~2층에 실내골프연습장 및 키즈카페, 피트니스센터, GX룸, 커뮤니티 라운지, 북카페, 독서실 등
향후 일정은 오는 22일 청약 접수, 2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9~30일 견본주택(충남 아산시 일원)에서 체결한다. 청약 신청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받는다. 타입별 1인당 1실(건) 청약이 가능하다.
[김태진 매경비즈 연구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