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숙박시설 |
해운대구 우동 544-6번지외 2필지(544-7, 8번지)에 지상 최고 41층, 전용면적 42~149㎡ 총 238실 규모로 조성되는 생활숙박시설이다. 펜트 타입부터 소형 타입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41층으로 조성돼 조망권이 뛰어나며, 내부에는 파노라마 뷰 설계를 도입해 일부 타입은 거실·객실 등에서 해운대 해변과 부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전 타입 천장고를 2.5m이상으로 확보해 쾌적한 공간감을 줄 예정이다. 또한 바닥마감 일체화, 아트월 연장, 천장 조명 등 내부의 디자인을 발코니 공간으로 확장 계획해 보다 적극적인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6.0m 길이의 와이드 발코니는 초슬림형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파노라마 뷰에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 생활숙박시설 |
부대시설로는 지하 1층에는 씨어터룸, 프라이빗 스파, 스크린 골프 시설이 마련되며, 지상 3층엔 피트니스를 비롯해 멤버스 라운지, 프라이빗 비지니스 센터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최상층에는 루프탑 가든, 루프탑 풀, 스카이 라운지바, 옥상정원 등을 도입해 품격을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카셰어링, 케이터링, 홈클리닝, 런드리 서비스, 가든파티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사업주체는 SPC를 설립 후 본 건물 및 숙박시설을 일괄 운영관리 예정이며, 숙박시설에 대한 예약 및 운영은 대명 소노에게 위탁해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5일~17일 사흘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20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계약은 22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생활숙박시설 상품인 데다, 해운대에서도 뛰어난 중심 입지에 힐스테이트의 우수한 상품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