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운트, 유튜브웍스 수상 |
파운트는 지난 4월 배우 변요한과 함께 '아임 파운트 땡큐(I'm FOUNT, thank you)'를 문구로 인공지능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튜브웍스는 구글에서 주관하는 광고시상식이다. 파운트 측은 올해 지속되는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업계에서 괄목할만한 비즈니스 성과를 보여준 수많은 유튜브 캠페인 사례가 출품된 것으로 전해진다고 설명했다. 파운트는 7개의 어워드 카테고리 중 '베스트 유튜브 브랜딩 캠페인: 풀 퍼넬 부문'에서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해당 부문은 유튜브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직접적인 소비자 행동까지 효과적으로 유도한 캠페인을 선정하는 카테고리다. 회사 측은 "이 부문의 경우 온라인 상에서 직접적인 전환 추적을 진행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앱 기반의 금융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큰 성과"라고 설명했다.
파운트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추천 및 운용해주는 비대면 인공지능 투자
[신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