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NH페이 광고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영상은 NH페이 리뉴얼에 맞춰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으로,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한소희가 농협카드 직원으로 등장하는 드라마 형식의 광고다.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살아가는 2009년의 강하늘과 2021년의 한소희가 스마트폰을 통해 NH페이 주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관심을 얻으면서 지난 9월 23일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이후 한 달여 만인 29일 조회수 2000만회를 달성했다. NH농협카드는 NH페이 영상 광
참여 방법은 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NH페이 광고영상의 뒷이야기를 상상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혜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