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발표회는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11명의 소비자패널들이 참석해 활동했던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했다.
농협손해보험은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며 ▲이색상품 아이디어 ▲소비자 권익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사항 ▲온라인 채널 상품 활성화와 홍보·마케팅 방안 등의 의견을 수렴했다.
최창수 대표이사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등으로 소비자보호가 중요 시 되고 있다"며 "메타버스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고객 편의를
한편 농협손해보험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총 8번의 소비자패널을 운영, 약관 가독성 향상과 고객안내자료 정비, 모바일 완전판매모니터링 개발 등 소비자패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중심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류영상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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