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오른쪽)이 16일 서울 용산구 소재 농협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추석 연휴 고객상담전화 응대를 위해 비상근무에 임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고객행복센터는 범농협의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불편 상담과 각종 사고 신고·접수 등을 하는 곳이다. 추석 연휴기간 중 상담전화 급증에 대비해 상담인력 비상근무와 서버 등 콜인프라 장비 사전점검, IT지원인력 신속 대응체계 유지 등 비상운영계획을 수립했다.
농업인행복콜센터는 고령농업인의 애로사항을 접수·안내하고 자연재해 예방 안내, 말벗서비스와 돌봄도우미 방문 중개 등 농촌의 사회안전망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가운데)은 1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업인행복콜센터를 찾아 추석 연휴동안에도 고령농업인들에게 세심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줄것을 당부하고, 직원들에게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
이성희 농협회장은 "추석 연휴기간
[류영상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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