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9월 29일부터 8주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매일경제별관 11층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본 과정은 그동안 대면강의 위주 교육을 진행 해 오고 있으나 금번부터 비대면 강의도 함께 병행하며 운영한다.
빌딩전문가과정은 중소형 빌딩 거래시장의 빌딩투자자들을 위해 지침서가 될 빌딩 투자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최근 주택규제가 강화되면서 투자자들이 빌딩 시장으로 눈을 돌리면서 빌딩과 같은 상업용부동산으로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다.
시중에 넘쳐나는 유동성 자금이 수익형부동산 특히 중소형빌딩으로 집중되는 현상이 상당기간 지속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지역에 따라 시세도 천차만별이고 상가형, 업무형 빌딩의 종류에 따라서도 임대수익이나 투자가치가 확연하게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빌딩매매를 계획을 세우셨다면 실제로 어떤 지역에 어떤 종류의 빌딩을 사는 것이 옳은지 선택해야 합니다.
교육내용은 빌딩투자 트렌드 읽기, 투자준비, 투자 노하우, 세금과 절세 그리고 대출, 빌딩관리가 중요한 이유, 빌딩투자 성공사례 등 빌딩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할 기본적인 사항을 실제 상황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투자 강의로 짜여져 있으며
다년간 고액 자산가들의 자산관리를 진행하며 겪은 다양한 사례와 축적된 실전 경험을 강의를 통해 쏟아 낼 예정이다.
강사로는 케이알그룹 김윤희대표, 박태양공인중개사, 정진희 이촌세무법인 세무사, 채영규 F&I 투자자문 대표, 써브감정평가법인 임광택 부사장 등 실무 경험이 풍부한이 강사진이 나선다.
교육 참석자가 희망할 경우 개별상담 및 물건 추천도
자세한 문의는 ‘매경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 가능하다. 참가비는 120만원으로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기간=9월 29일~11월 17일(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9시30분)
◇수강료=120만원(VAT없음)
◇장소=매일경제별관 11층 강의장
※문의=매경부동산아카데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