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석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대표(오른쪽)가 양승철 고용노동부 서울남부지청장에게 `2021 일자리 으뜸기업`상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딜로이트 컨설팅] |
이날 딜로이트 컨설팅은 고용노동부 서울남부지청에서 수상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성과에 대한 격려, 공유와 확산을 위해 2018년부터 선정해온 상이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전체 100개 기업 중 33개 중견기업 중 한 곳으로 최종 선정됐다. 경영컨설팅 분야에서는 유일한 선정기업이다. 고용노동부는 딜로이트 컨설팅 선정 이유를 △정규직 채용 확대를 통한 안정된 일자리 제공 노력(비정규직 감소 추이 18년 9.2%→ 19년 5.4%→20년 2.5%) △'내부 순환 프로그램'시행을 통한 다양한 근무경험 제공(19~20년 총 126건) 등으로 밝혔다.
일자리 으뜸기업에는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와 함께 신용평가 및 금리 우대, 세무조사 유예 정기 근로감독 면제 등 210여 개의 행정·재정적 지원이 1~3년간 제
홍진석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대표는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여성 고용 안정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재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 일자리 창출을 통해 일자리 으뜸기업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