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올해 2분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과 영업이익은 1조6864억원과 1326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41.4%, 88.9% 증가했다. 이는 컨센서스(847억원)를 56.6% 상회하는 수준이다.
코오롱글로벌은 2분기 건설·자동차·상사 등 주요 3개 사업부문이 동반 성장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2분기 코오롱글로벌 매출은 1조241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745억원으로 같은 기간 53.3% 늘어났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분기 예년보다 많은 비가 내린 영향으로 여름가전 판매가 부진하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4% 감소한 9881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52.3% 하락해 331억원으로 집계됐다.
하이브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9.24% 늘어난 2786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영
[문가영 기자 / 진영화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