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우리이앤엘] |
하루틴은 우리말 '하루'와 영어 '루틴(routine)'의 합성어로, 브랜드 로고도 '하하하' 웃음소리를 간접적으로 표현해 웃음이 그치지 않는 하루 일상에 하루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모델 역시 전 연령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탁월한 유머감을 자랑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희철을 발탁해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했다.
하루틴은 하루 루틴에 맞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우리이앤엘과 계열사인 우리바이오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총 14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루틴은 ▲생활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중심으로 한 '뉴트리션 라인' ▲건강하고 밸런스 있는 삶을 위한 '다이어트 라인' ▲홍삼, 녹용 등의 전통 원료를 사용한 '오리엔탈 라인' 총 3가지 카테고리로 이뤄져 있다.
뉴트리션 라인에는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100% 채운 '멀티비타민 원 데이'를 비롯해, '올인원 아이케어', '루테인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밀크씨슬', '칼마아디'(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등이 있다.
다이어트 라인에는 '하루컷 다이어트', '칼-아웃(CAL-OUT) 다이어트', '팻-아웃(FAT-OUT) 다이어트'로 구성됐으며, 오리엔탈 라인에는 '진(眞) 홍삼 스틱', '정(正) 홍삼 스틱', '녹용홈삼 프리미엄' 등 홍삼, 녹용 제
우리이앤엘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기식만의 딱딱한 이미지를 깨는 친근한 브랜드가 하루틴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택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