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캠프’는 1만3435㎡의 부지에 리조트단지 형태의 세컨하우스 미니별장 70개동과 관리동, 대형풀장, 휴게시설,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마트), 전문음식점등 기타공용 편의시설로 구성된다.
▶단지 보안관리시스템과 운영관리시스템 구측
‘네이쳐캠프’는 요즘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되는 농막과는 차원이 다른 유형을 가지고 있다.
보안안전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할수 있는 공간이다.
개별 독채형으로 가족과 함께 야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고라데크 설치와 개별정원도 있으며 1세대 1주차 및 애견동반도 자유롭게 가능하다.또한 대형 풀장시설, 단지내 중앙을 통과하는 자연계곡과 십이탄천이 있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동시에 야외 무대공연장의 여름축제, 음악축제 등 각종 이벤트와 공연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도 제공한다.
또한 개별등기 소유이기에 개별적으로 실거주 및 개인별장용으로 단독사용 가능하며 안전보안관리 시스템 구축과 동시 운영시스템상 선택사항으로운영관리위탁 시 연 30박 무료 이용과 월 50만원~68만원을 5년 간 확정 임대료를 지급하며 5년 후 재계약 및 상시매매도 할 수 있다.
▶교통 및 주변환경
교통과 접근성도 우수하다. 서울, 수도권과 불과 1시간 거리이며 제2경춘국도 개통 시 접근성이 더욱 개선 될 전망으로 투자가치 또한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 축령산, 연인산과 십이탄천, 조종천 주변으로 유원지 및 캠핑촌을 이루고 있고 10분 거리에 아침고요 수목원과 북한강, 청평호가 있다. 또한 가평의 대표적 명소인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호명호수, 가평양떼목장 등 가평의 명소 어느곳이든 15~20분이내 접근 가능하며 주변에 가평베네스트CC, 크리스탈밸리CC, 리엔리CC 등 유명 골프장이 10분 거리 에 밀집해 있다.
사업주관 시행사인 (주)산내음은 무분별한 임대수익형 상품과는 비교불가를 강조하며 가평의 숙박시설 예약에 대한 현황과 가동율을 예를 들었고 ‘네이쳐캠프’는 가평에서 명소가 될 정도의 규모와 입지이기에 경쟁력에서 상위권으로 보고 있으며 분양주에게는 임대계약과 동시 운영실적과는 관계없이 확정 임대료를 5년간 지급하며 연간 30박을 무기명으로 무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가평의 숙박시설은 매년 5월을 시작으로 매주 주말은 예약률이 100%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휴가철인 7~8월에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예약이 불가능할 정도다”고 밝혔다.
▶금융권을 통한 안전한 자금관리와 전문 시공업체 선정
㈜산내음은 분양기간 중 분양주가 납부한 분양대금은 금융권을 통한 안전관리 보장시스템도 구축하여 분양대금에 대한 안전성을 더하였다. 분양대금에 대한 관리와 더불어 국내 별장전문건설 업체가 참여해 건설시공에 대한 우려도 해소했다. 또한 분양주는 추후 준공 완료 후 임대기간 중 개별적으로 상시 매
가평 ‘네이쳐캠프’는 현재 가평군 청평면 ‘청평그린휴게소’ 내에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을 오픈하여 운영중이며 다수의 관심고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김태진 매경비즈 연구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