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이르면 다음달 방탄소년단(BTS) 팬들을 공략하는 'BTS카드'를 출시한다. MZ세대(20·30대)를 새로운 고객으로 잡기 위한 신한카드의 전략이다. 신한카드는 5일 하이브 자회사인 팬덤 플랫폼 기업 위버스컴퍼니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PLCC란 제휴 기업이 카드 설계와 운영에 직접 참여한 신용카드를 의미
[이새하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한카드가 이르면 다음달 방탄소년단(BTS) 팬들을 공략하는 'BTS카드'를 출시한다. MZ세대(20·30대)를 새로운 고객으로 잡기 위한 신한카드의 전략이다. 신한카드는 5일 하이브 자회사인 팬덤 플랫폼 기업 위버스컴퍼니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