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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왼쪽부터 김재신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과 윤범근 우리금융캐피탈 고객만족팀 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29일 서울 강남대로 엘타워에서 열린 '2021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금융캐피탈> |
CCM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 후 부여하며 2년마다 재인증 평가를 진행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2011년 첫 인증을 받은 우리금융캐피탈이 10여년간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제도와 시스템적으로 다양한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우리금융지주로 편입 후에도 CEO의 리더십과 고객만족경영 실천, 고객가치를 우선으로 비전 등 CCM의 취지
박경훈 우리금융캐피탈 사장은 "캐피탈 고객이 곧 우리금융그룹의 고객임을 인식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상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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