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인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 적립 혜택을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000포인트 제공하고, 넷플릭스·웨이브·티빙·왓챠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시에도 포인트 10%가 적립된다.
오는 6월 1일부터 연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가 없으며, 카카오 서비스 이용 시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로 결제시 1%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 포인트가 적립된다. 특히 카카오페이를 통해 카카오 주요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5% 포인트가 적립된다. 오는 6월 말까지 1만100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만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 지급 행사도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총 2회 제공되며, 최대 2만원의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는 발급 고객 20만명을 대상으로 '니니즈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지
급한다. 이 카드는 카카오 '니니즈'의 인기 캐릭터인 죠르디, 스카피, 앙몬드 등을 활용해 디자인을 구성했다. 카드번호 등을 없앤 넘버리스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캐릭터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으며, 카드 정보 노출도 최소화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1만원이다.
[한상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