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 <자료제공=피데스개발> |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9-21에 지하 4층~지상 20층·연면적 4만3400㎡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철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이라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피데스개발은 가산 모비우스타워의 지식산업센터를 지난 3월부터 분양한데 이어 이번달부터 코리빙하우스 기숙사 391실을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식산업센터 오피스는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지상층은 100% 분양 완료됐고, 지하 일부만 남았다.
피데스개발은 "가산 모비우스 타워 코리빙하우스에는 피데스개발이 주거공간 전문 디벨로퍼로서 축적한 트렌드 분석 능력과 첨단 공간개발 노하우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 <자료제공=피데스개발> |
전망이 좋은 공간을 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위두(We Do)'공간으로 조성해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 5개 층에 포켓라운지를 만들었다. 공유 키친, 다이닝 라운지, 휘트니스, 런드리룸, 옥상정원과 함께 최상층 라운지는 회의실, 북카페, 작업실, 스튜디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코리빙하우스는 천장높이를 일반 아파트 2.3m보다 높은 3.35m~3.72m로 높였고 복층다락(382실 적용)을 적용해 올인룸(All in room)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박도업 피데스개발 이사는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업무, 주거 공간 수요가 크게 변화하면서 기능과 효율이 강화된 초소형 복합공간으로 수요가 집중되고 있
시공은 DL건설(구 대림건설)이 맡았고,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30 남성프라자 1층에 마련됐다.
[정석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