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은 다음 달 충남 아산시 모종동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아산모종1지구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927가구(전용 ▲74㎡ 194가구 ▲84㎡ 622가구 ▲99㎡ 11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사업장의 가장 큰 강점은 주변 인프라다. 먼저 사업지 옆에 신리초가 있고 동신초와 충무초,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모종동 학원가 등이 가깝다. 또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풍기역(예정),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도 인접한 데다 온천대로를 이용해 아산 도심과 천안으로 이동이 쉽고,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21번·45번 국도로의 진출입도 쉽다.
아울러 도보이용 거리에 이마트 및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충무종합병원, 온천시장이 있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일부 가구 제외)가 적용됐다.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대 쾌적성과 가구간 사생활 보호를 강화했다.
입주민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커뮤니티 광장과 테마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401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robgud@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