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써밋 그랜빌 투시도 [사진 = 호반산업] |
오산세교1지구 Cd-1블록에서 호반건설이 공급하는 '호반써밋 라테라스'는 전용 96~153㎡ 208가구 규모다. 전 가구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배치와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주거 편의성을 함께 갖춘 테라스 설계(일부 가구 제외)가 적용된다.
호반산업은 오산세교2지구 A2블록에서 '호반써밋 그랜빌'을 선보인다. 전용 74~104㎡ 867가구 규모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5베이(Bay) 설계(타입별 상이)를 적용했다. 계약자 취향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한 가변형 벽체도 도입했다.
오산세교지구는 수도권의 숨은 알짜 택지지구로 평가 받고 있다. 동탄1·2신도시와 인접해 동탄신도시 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두 사업장 모두 수도권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 사당역과 강남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스가 운행 중이다. 봉담동탄고속도로(북오산IC)와 경부고속도로(오산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필봉터널과 금오터널이 개통하면 각각 동탄2신도시와 오산 도심권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오산물향기 수목원과 고인돌공원 등이 인접해 정주여건이 쾌적하고 교육시설(수청초, 정원유치원, 학교용지 등)과 상업지구,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와 세마일반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동탄테크노밸리,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삼성전자 기흥캠퍼스 등의 직주근접 단지로도 손색이 없다. 견본주택은 두 사업장 모두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560-1에
호반써밋 분양 관계자는 "오산세교지구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동탄신도시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며 "오산세교지구 내에서도 핵심입지에 위치하는 데다 테라스 설계 등 상품성이 뛰어나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