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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임직원들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디엘이앤씨] |
디엘이앤씨는 6일 디타워 돈의문 본사 임직원들과 전국 100여개 현장의 품질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를 통한 비대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디엘이앤씨는 올해 고객의 불편함이 없는 최고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의 인식 전환과 전사적인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기술자들로 구성된 품질 전담팀을 신설했다. 품질 전담팀 소속의 품질 점검단은 매달 현장을 방문해 품질평가를 진행한다. 현장 품질관리자는 품질에 문제가 생겼다고 판단될 경우 공사를 중지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한 노력도 강화한다. 주택사업본부장이 지역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한편, 고객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품질을 점검할 수 있도록 시공을 직접 담당한 직원들이 준공 후 현장을 방문하는 제도
이규성 디엘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은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이야 말로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라면서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robgu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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