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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 교보생명] |
교보생명은 통합 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 Kare를 리뉴얼하고 전국민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멘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고객들은 Kare 앱에 접속해 마음건강과 컬러테라피, 명상, 스마일 등의 신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음건강은 대학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진과 공동개발한 공신력 있는 심리분석 서비스다. 각각 스트레스, 우울, 불안, 분노, 회복탄력성, 직무스트레스 테스트를 제공한다. 6가지 테스트에 모두 참여해 자신의 마음 건강을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도 있다.
컬러테라피는 스트레스로 인한 심신의 긴장 상태와 분노조절 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대인에게 컬러를 통해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명상은 불안을 극복하고 심리적 안정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코로나 19 사태로 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명상 등도 제공한다.
스마일은 AI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로 셀카를 찍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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