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경남제약 |
이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결콜라겐&뮤신' 싱글세트(3개월분, 12주 구성) 12만9000원, 더블세트(6개월, 24주 구성) 19만9000원, 패밀리 세트(12개월, 52주 구성) 29만9000원의 특별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콜라겐&뮤신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달팽이 점액 '뮤신'과 비타민C를 더한 결콜라겐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프랑스산 달팽이 추출 분말, 영국산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원료로 구성됐다.
여기에 피부건강에 좋은 비타민 B2, B6, 비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 등 엄선한 8종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상큼한 블루베리맛의 스틱 분말 타입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한포 섭취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과 뮤신 50㎎,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120㎎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자연산 달팽이(Helix pomatia종)에서 점액질을 채취하여 만든 프랑스산 '스네일 익스트랙트 파우더'를 사용했다.
뮤신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보습 기능과 세포 재생,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탄력성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차세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성분으로 인체에서 분비되는 점액에 끈기를 부여하는 물질이며, 달팽이, 장어, 연근, 마 등에도 들어있다.
경남제약 관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