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 자회사 브랜드랩의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는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과 함께 'KIND FESTIVE @ ANDAZ(카인드 페스티브 앳 안다즈)' 컬래버레이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럼카인드는 연말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 친구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안다즈서울 강남'과 협업해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KIND FESTIVE @ ANDAZ (카인드 페스티브 앳 안다즈)' 객실 패키지에는 세럼카인드 신제품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도 함께 제공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도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게 된 '블랙 블라썸 드롭'은 네덜란드 블랙 튤립 추출한 고농축 파우더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균형 있게 관리해주는 장벽 세럼이다. 거칠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은 블랙 블라썸 드롭의 고농축 효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겨울철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케어하며, 고급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호불호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전 세계 유해·의심 성분들을 섭렵해 2810개의 독자적 노노리스트(NO NO LIST)를 확립해 반영하고 동물성 원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는 '클린 앤 비건' 컨셉으로 미국 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기 시작했다"면서 "국내에서는 이번 안다즈 호텔 서울과의 컬래버를 시작으로 신세계 본점의
한편 세럼카인드와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300객실에 한해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