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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비전은 2012년 출범 당시 선포한 '고객의 행복과 함께하는 명품 농협손해보험' 이후 8년만이다. 새 비전에는 디지털 전환과 소비자 중심 규제 강화 등 시장환경 변화를 대응하기 위한 정체성과 나아가야 할 방향을 담았다.
또 단기 실적보다 미래가치를 높이는 경영체질 개선과 충실한 성장전략 이행으로 오는 2025년 원수보험료 4조8000억원, 당기순이익 1000억원 규모의 견실한 중견 손해보험사가 되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채널별 역할모델 전환 ▲가치중심 상품 포트폴리오 재정립 및 정책보험 안정화 ▲자산운용 전략 재정립 및 리스크 관리 고도화 ▲디지털 기반 업무 인프라 고도화 및 인적역량 강화 등 전략 과제도 수립했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2012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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