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힐캐스케이드'는 논현동 106 일대에 상업시설복합건물로 지어지며 지하3층~지상 3층, 6개층의 상업시설을 조성하며 롯데건설이 시공한다.
'펜트힐캐스케이드'는 시행사가 직접 상가 상품기획자(MD)로 나서 도산대로 상권의 특징, 각 층별 특성을 고려해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펜트힐캐스케이드'의 지하 3층은 국내 최초 프라이빗 럭셔리 스파클럽이 들어서 힐링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지하2층에는 메디컬과 에스테틱 연계한 H&B 테마 기획을 추진 중이며, 지하1층은 건물 단차를 활용한 F&B 특화시설로 셀렉다이닝과 파인 다이닝으로 꾸민다. 아울러 지상 1층은 루이스폴센과뱅앤올룹슨등 명품 리빙브랜드와 카페 등 럭셔리 MD위주로 2층은 희소성 높은 대형 고급 F&B 전문점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3층은 테라스를 활용한 와인바와 루프탑펍 등을 유치해 도산대로 상권 및 고급주거 특성에 맞춘 최적의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상업시설이 소비자들의 소비 문화를 주도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펜트힐캐스케이드' 는 F&B·H&B·힐링 등 여러 테마의 MD 유치를 계획 중인 복합 테마몰인 만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단지를 조성하는 강남구 논현동 일대는 각종 기업과 고급 주거타운 밀집 지역이라 고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번지(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에 마련됐다. 입점은 2023년 2월 예정이다.
[MK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