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야경 투시도 [사진 = 대림산업] |
먼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1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분양전시관을 방문하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편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과 사탕, 초콜릿 뷔페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까지 분양전시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분양전시관 입장 고객 1인당 한 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는 제주도 숙박권과 패브릭 퍼퓸, 글래드 우산 등이 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450실(전용 ▲21㎡ 196실 ▲30㎡ 12실 ▲39㎡ 162실 ▲49㎡ 80실) 규모로 조성되며,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현재 잔여 호수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단지는 광교신도시 중심 입지인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센트럴타운에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한국LED융합연구소와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도 가깝다.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광교중앙역 주변의 광역버스 환승센터에서 판교테크노밸리와 서울 주요업무지구로 운행하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광교에서 신사까지 40분, 용산까지 47분이 소요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 생활편의시설로는 아브뉴프랑과 롯데마트, 이마트,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