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M은 부동산, 세무, 투자, 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 건강, 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은퇴관리 노하우와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 깊이, 현명하게 ▲ 같이, 기쁘게 ▲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손님에게 다양한 금융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손님 뿐 아니라 일반인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