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서울 중구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3기 고객 패널 발대식’에서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 세번째)가 회사 관계자, 고객 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OK저축은행) |
이번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환영사, 오리엔테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3기 패널 운영은 이날 개최된 발대식을 비롯해 향후 간담회, 발표회 등 모든 과정을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 패널 제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금융소비자의 '니즈(Needs)'를 발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OK저축은행은 2017년부터 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패널은 기존 1·2기 패널 중 활동 성적이 우수했던 인원을 선발해 구성했다.
정길호 OK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