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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어베이스(SUREBASE)는 메이크업에 대한 우려나 구속없이 자신의 일상과 삶에 집중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완벽한 베이스 라이프'를 표방한다. 슈어베이스는 글로벌 기준의 유해·의심 성분 2800여개를 섭렵해 독자적인 노노리스트를 구축, 이를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대체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속성을 잘 이해한 브랜드 답게 '피부가 매일 입는 옷(스테디 스킨웨어)'이라는 컨셉 아래 퍼포먼스와 안전성 모두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약속하는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베이스에 특화된 뷰티 브랜드는 국내외에 보기 드문 전개로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중요도와 역할을 재조명하고 제품의 깊이에 더 집중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가 담겨있다.
슈어베이스의 첫 출시 라인업은 세미매트와 글로우, 2가지 대표 텍스처로 구성된 파운데이션 13종이다. 세미매트 텍스처인 '누디 스테디 파운데이션'은 초경량성과 부드러운 피니쉬를 자랑하며 결점을 균일하게 감춰 피부 본연의 톤을 자연스럽게 살린다. 또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극히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롱래스팅 커버를 검증했다.
글로우 텍스처인 '글래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햇살에 투영된 듯 오래도록 피부에 맑고 수분감 넘치는 광채를 선한준다. 슈어베이스만의 워터풀 레이어 방식(Waterful Layer)을 통해 번들거리는 유분감이 아닌 본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처럼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극건성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온종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최상의 사용감을 끌어내기 위해 3가지 식물성 피니쉬 부스터(Finish Booster)를 적용하고 UV차단제(SPF) 등의 과기능은 배제하는 등 파운데이션의 본질에 집중하는 남다른 접근방식도 눈에 띈다.
더불어 슈어베이스는 '슈어베이스 웰컴 위크'를 10월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할 예정이다. 파운데이션 라인의 대표 텍스처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웰컴 키트'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슈어베이스'를 검색,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웰컴 위크 이벤트에 접속하면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에 슈어베이스를 공개한 씨티케이브랜드랩(CTK BRAND LAB)은 클린 스킵케어 브랜드인 세럼카인드(SERUMKIND)로 인지도를 알린 회사다. 독특한 컨셉과 세련된 비주얼의 고기능 세럼들로 국내외 뷰티 러버들 사이에 인기를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곳이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브랜드에 대해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홍승우 씨티케이브랜드랩 대표는 "베이스는 어떤 메이크업 라인보다도 개인의 삶과 밀착되어 있기에 더욱 지속가능한 관계여야 하며 이를 위해 사용감, 기능, 안전성 모든 면에서 타협이 필요없는 제품을 증명하고 싶었다"면서 "소비자에게 가감없이 평가 받기 위해 무료로 제품을 체험
그는 이어 "슈어베이스는 '클린 뷰티'의 진정한 가치를 메이크업으로 확장해 세럼카인드와 더불어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라고 덧붙였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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