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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협업 솔루션 마이워크 관련 특허 주요내용은 효율적 업무 관리와 공유 기능 등 관리 및 보고체계를 갖추고 여러 부서 단위로 협업을 해야 하는 대기업 조직구조에 특화한 기능들이다.
세부적으로는 파일을 첨부해 임원 및 관리자에게 손쉽게 비대면 보고를 할 수 있는 간단 보고 기능, 주 단위 업무내용을 자동으로 취합해 문서화해주는 주간 보고 기능, 업무종료 시 관리자에게 평가 요청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상시평가 기능, 조직 이동 및 담당업무 변경 시 기존 담당 업무를 후임자에게 일괄 전달할 수 있는 인수인계 기능 등이다.
마이워크 시스템은 실시간 업무공유 및 협업에 필요한 효율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2018년 12월에 개발한 사내업무 공유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대형 조직도 스타트업처럼 민첩하게 일할 수 있음을 경험케 됐다.
또 이 시스템은 효율적 협업환경 제공 뿐 아니라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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