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제약 모델 김재우가 추석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삼성제약] |
삼성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에서 '하루·한번·한팩'으로 하루 필수 영양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코어팩 기프트 세트'와 최근 출시된 콜라겐VP와 포스트바이오틱스 중심으로 구성된 '콜라겐 기프트 세트', '장건강 기프트 세트' 등 총 3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어팩 기프트 세트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어팩 포맨, 포우먼에 포스트바이오틱스 7포를 더했다. 가격은 25% 할인된 6만7000원이다.
콜라겐 기프트 세트는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500mg에 비타민C가 함유돼 있는 콜라겐VP(30포) 2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25% 할인된 3만원이다.
마지막으로 장건강 기프트 세트는 포스트바이오틱스(30포) 2세트에 다이어트엔 가르시니아 자몽맛 7포를 더해 27% 할인된 4만원에 내놨다.
피팅랩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건강이 염려되는 사랑하는 가족, 친지, 지인의 면역력 증가는 물론 모두의 지쳐버린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팅랩 추석 선물세트는
삼성제약 관계자는 "의약품 전문 기업 삼성제약의 건식 브랜드 '피팅랩'의 전 제품은 기획부터 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연구진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상규 기자 boyondal@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