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다. 평소 고객을 삼성화재와 RC(보험설계사)의 파트너라 생각하는 회사의 의중이 반영됐다. 그간 마이헬스파트너, 덴탈파트너 등 상품명에도 종종 활용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에서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건강파트너송'과 '건강댄스'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한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미스터트롯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국민 파트너로 인기를 모은 장민호와 정동원이 새롭게 모델로 발탁됐다. 프로그램에서 서로에게 보여준 선한 배려심과 긍정적인 모습이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재치있게 풀어내 화제가 된 '천만다행송'을 두 파트너만의 새로운 버전으로 재해석한 '건강파트너송'으로 선보인다. 노래와 더불어 신나게 '건강댄스'를 함께 추며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TV, 신문 지면, 옥외 광고탑 등의 경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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