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적금이나 (청년우대형)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고 인터넷뱅킹이나 NH스마트뱅킹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농협은행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NH마불은 인기 보드게임인 '부루마불' 과 협력해 한정 제작한 상품이다. 기존 보드게임에 농협은행만의 정체성을 녹여 특색있게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금융지식과 국내 주요 도시에 대한 지식을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국내 농산물 주요 산지 등을 기재한 황금열쇠로 30여 개의 농산물에
손병환 은행장은 "코로나19와 폭우에 따른 피해를 잘 극복하고 온 가족과 함께 풍성한 추석 보내길 바란다"며 "농업·농촌에 대한 많은 애정과 관심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