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 오페라 스위첸 투시도 [사진= KCC건설] |
대구시 북구 고성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9층, 7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아파트 전용 84㎡ 854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84㎡ 75실로 구성된다. 특히 단지 외관에는 차세대 디자인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 2.0'을 통한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오페라하우스, 삼성창조캠퍼스, 복합스포츠타운 등 대구에서 유일한 문화·여가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대구지하철 3호선 달성공원역과 3호선 북구청역, 1호선 대구역도 가깝다. 생활편의설로는 이마트 및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이 있다.
또한 풀 베이(Full-Bay) 설계 등 최신 평면설계도 대거 도입한다. 풀 베이(일부 세대)는 빛이 들어올 수 있는 모든 면에 창을 설치해 기존 4베이 이상의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누릴 수 있는 설계를 말한다. 다이닝 공간에서도 채광과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설계(일부 세대)와 천정고를 2.45m까지 높인 혁신적인 특화설계도 적용한다. 중대형 이상의 안방에서나 볼법한 대형 드레스룸과 서재, 욕조가 있는 욕실를 제공하는 마스터룸(일부 세대)과 다양한 수납공간까지 선보인다.
단지 내 커뮤니티은 키즈, 스포츠, 컬처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키즈 커뮤니티에는 아이들을 위한 인라인스케이트 트랙이 조성되고 어린이집과 맘스카페가 연계된 안전 설계가 적용된다. 스포츠 커뮤니티에는 조망과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