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현진에버빌] |
이 단지는 59㎡, 65㎡, 74㎡, 81㎡, 102㎡ 총 170세대로 규모로 조성되며 성주산 숲세권과 서해선 소새울역 역세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또 전 세대가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고 다양한 체육시설이 완비된 성주산체육공원도 가깝다.
서해선 소새울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1호선 소사역도 사업지 인근에 있다. 수도권 남북을 잇는 유일한 철도망인 대곡소사원시선이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고 지하철 1·5·7·9호선과도 향후 연결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우선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김포공항역 9호선 이용시 여의도까지 13정거장이다. 그 외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서울역으로도 바로 연결이 된다.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강남으로 직결되는 7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2022년 말 착공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B 노선의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GTX-B 노선은 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을 잇는 철도망으로 현재 예비 타당성을 통과한 상태로, 개통시 송도-서울역 27분, 여의도-청량리 10분대로 이동시간이 단축될 예정이다. 그 외 다양한 버스노선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로의 진출입도 쉽다.
도보통학거리에 소사초가 있고, 부원초, 복사초, 부일중, 소사중, 소사고, 진영고, 부천대, 부천시립 한울빛도서관 등도 입접해 있다. 한신시장을 비롯해 소사종합시장, 마트, 소사국민체육센터, 세종병원, 각종 은행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구축돼 있다.
현진에버빌 관계자는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피크닉가든, 헬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