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었던 당시 상황에 맞춰'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 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었던 5월 이벤트는 1만6120명이라는 참여자 수를 달성해, 월 평균 참여자수 3000명을 초과하며 그간 진행됐던 이벤트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가족사랑 우체통'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이다.
지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가 코로나19 이슈를 반영하여 진행된 데 이어, 6월 이벤트 역시 계속되는 코로나로 지쳐 있을 가족들에게 위로가 되는 편지를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 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D
[김진솔 기자 jinsol0825@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