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지는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가깝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하남IC와 서울~세종간고속도로(예정)가 인접해 교통 환경이 좋다. 또한 향후 송파~하남 간 도시철도도 계획되어 있어 단지 일대의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차량 이용 시 롯데타워,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을 빠른 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하고 올림픽공원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단지 도보권에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 개교가 예정돼 있다.
단지는 최근 인기가 높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감일지구 최초 전용 22~29㎡로 설계돼 소형 면적을 희망하는 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감일지구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일원에 위치해 있고 향후 3기 신도시인 교산신도시와 서울 송파구를 잇는 중간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감일지구에 대한 기대는 더욱 크게 나타난다.
감일역 트루엘은 감일지구 공동주택 중 유일한 청약통장 없이 분양이 가능한 단지이며 만 19세 이
감일역트루엘 시공은 일성건설㈜이 맡으며 단지는 2020년 7월 분양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01 '송파테라타워2 B동' 1층에 위치해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