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천연온천으로 인지도 높은 (구)황금온천을 리모델링해 선보이는 크로스143타워는 상업시설 최초로 강남 유일의 천연 온천 특화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지하 1층에는 최고 수준의 수질을 지닌 온천수를 공급하는 고급 호텔식 스파시설이 피트니스를 위시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입점되어 집객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층에는 키테넌트인 '스타벅스'의 입점 계약이 완료돼 유동인구 흡수에 탁월할 것으로 예상되며 1~2층의 권장업종은 전문식당가, 은행, 동물병원, 편의점, 제과점, 카페 등이다. 3층의 권장업종은 메디컬 센터, 약국이며 4~5층은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명문학원, 메디컬 센터 등이 입점 예정이다.
크로스143타워는 바이러스의 위험이 많은 시기에 산소발생기를 설치하며 특화성을 높였으며 현재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계약은 분양가의 10%(VAT 별도)를 계약금으로 납부하면 되며 계약금 10%로 입주까지 중도금 4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지원되는 만큼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부담감까지 최소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크로스143타워는 입지적 특장점과 풍부한 배
홍보관은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178 이즈타워 1층에서 운영 중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