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다인건축그룹] |
다인건축그룹에 따르면, 새로운 C·I는 ▲Innovative Idea·혁신적 아이디어 ▲Creative Design·창조적 디자인 ▲Integrated Solution·통합 솔루션 ▲Outstanding Quality·뛰어난 품질 등 4가지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다인건축그룹의 다양한 레퍼런스를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보여 주는 등 기존 홈페이지보다 직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인건축그룹은 그동안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정보 등을 데이터베이스화해 국내 건축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의 다양한 건축물의 설계 프로젝트를 담당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민간부문에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아울러 ▲고난이도 외부마감 및 내부 시설 설비 공사가 적용된 용산 종합행정타운 ▲인공섬 컨트롤시스템을 도입해 해저 앵커를 사용해 고정하고 부유체 위에 시공한 세빛섬 ▲내풍·내진설계 및 열병합 설비(CO-GEN)를 이용한 부산 해운대 우동 아이파크 ▲RDS(Room Date Sheel)를 활용해 연구 실험시설의 성능을 구현한 국립멸종위기종복원센터 ▲사라지는 타워(Invisible Tower)공법과 미디어 파사드(Media Facade) 등을 적용한 청라 시티타워 등 다양한 신기술을 적용한 건
다인건축그룹의 관계자는 "건축설계 전문 집단으로서 글로벌 건축설계사무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다인건축그룹의 건축 설계에 대한 부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news@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